수원시 조원2동, 감성자극 행복콘서트 성료
상태바
수원시 조원2동, 감성자극 행복콘서트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동장 박성은)의 마을만들기협의회(대표 최영준)에서는 지난 23일 조원2동 주민센터 4층 주안말사랑방에서 감성자극 행복콘서트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조원2동(동장 박성은)의 마을만들기협의회(대표 최영준)에서는 지난 23일 조원2동 주민센터 4층 주안말사랑방에서 감성자극 행복콘서트를 개최했다.

주안말사랑방은 2013년 마을만들기 공모사업으로 마련된 주민소통장소로 따뜻한 차와 더불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제공되어지며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단체 회의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이번 행복콘서트 또한 2015년 마을만들기 공모사업으로 조원말사람들(대표 최영준)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이 계획하고 참여하는 소통과 공감의 작은 음악회로 진행됐다.

최영준 대표의 매끈한 진행으로 저녁6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수원출신 성악가 송필화씨의 “청산에 살리라” 등 심신을 정화시키고 가을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곡들이 공연됐다.

박성은 조원2동장은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협조와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과 단체원들을 모시고 개최한 감성자극 행복콘서트로 주민들과 공감하며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며 마을만들기협의회에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