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영상미디어센터 4월 강좌 운영
상태바
수원시, 수원영상미디어센터 4월 강좌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5.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편 시나리오 워크숍 1기’, ‘영상 촬영의 첫 걸음-캠코더 사용법’
▲ 수원시는 수원영상미디어센터에서 4월 시나리오와 영상제작 관련 강좌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스피크]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수원영상미디어센터에서 4월 시나리오와 영상제작 관련 강좌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단편 시나리오 워크숍 1기’, ‘영상 촬영의 첫 걸음-캠코더 사용법’ 등 총 2개의 강좌로, 학생 및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단편 시나리오 워크숍 1기’는 4월 14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 진행된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이 많고, 나아가 자신의 작품을 영화로 제작하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단편 시나리오 완성을 목표로 하는 이 강좌는 수원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으며, 시나리오 작성의 기초를 다룬 커리큘럼을 포함하고 있다. 총 10강(1강 2시간)으로 이뤄지며, 수강료는 4만원이다.

‘영상 촬영의 첫 걸음-캠코더 사용법’ 역시 영상 제작의 기초 과정을 배우고자 하는 시민들에게 유용한 강좌다.

본 강좌는 캠코더의 기본 기능 익히기, 화면 구성과 촬영 실습, 간단한 편집 실습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4월 15일에 개강하며 총 4강(1강 3시간)으로 매주 수, 목요일에 진행된다. 수강료는 2만4000원이다.

수원영상미디어센터의 4월 강좌 모집기간은 4월 1일 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wmedia.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281-037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