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 D-30,, 홍보웹툰 공개
상태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 D-30,, 홍보웹툰 공개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5.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자비엔날레 D-30, 홍보 웹툰 ‘도자의 신’ 공개 및 티켓 예매 시작

[뉴스피크] 경기도와 한국도자재단이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 한 달 앞두고, 25일 하일권 작가가 그린 홍보 웹툰 ‘도자의 신’을 온라인에 공개하고, 비엔날레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38일간 ‘색:Ceramic Spectrum - 이색, 본색, 채색’을 주제로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에서 열린다.

홍보 웹툰 ‘도자의 신’은 원작 ‘목욕의 신’의 주인공인 헤르만 허세가 도자의 신 ‘세라미쿠스’와 만나 도자와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도자의 신’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D-30에 맞춰 25일부터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의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온라인에서는 쇼핑몰 ‘옥션 (www.auction.co.kr)’과 ‘지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는 경기도 NH농협은행 164개 지점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예매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 세 곳을 모두 볼 수 있는 ‘2015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통합권은 현장 구입시 1만원이지만 예매할 경우 2천원 할인된 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 한 곳만 둘러보는 개별권은 현장 구입시 4천원이지만 예매할 경우 각각 1천원 할인된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전국의 미술 및 도예 전공자와 20인 이상의 단체, 행사 지역 주민 등에는 우대 혜택을, 재단의 등록 도예가와 국가유공자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만 7세 미만의 영유아, 장애우 등에는 무료 혜택을 준다.

현재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전 세계 74개국이 참여하는 국제 공모전, 지역별 도자색(色)을 살린 특별 기획전, 국제도자워크숍 등의 전시·학술 행사와 관객과 함께하는 도자·교육체험 프로그램 등 준비를 대부분 완료하고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