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송진구 교수 초빙 ‘성남행복아카데미’ 마련
상태바
성남시, 송진구 교수 초빙 ‘성남행복아카데미’ 마련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5.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길 완주의 9가지 방법’ 강연 주제로 3월 26일 강연 진행
▲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송진구 인천재능대학교 교수를 초빙해 오는 3월 26일 오전 10시~11시 30분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뉴스피크]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송진구 인천재능대학교 교수를 초빙해 오는 3월 26일 오전 10시~11시 30분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강연의 주제는 ‘인생길 완주의 9가지 방법’이다. 이날 강연에서 송 교수는 사연 많은 멘티와 30일 동안 스페인 산티아고 800㎞ 순례길을 걸었던 에피소드를 소개하면서 인생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도전 의식, 자기 성찰, 마음의 치유법 등을 이야기한다.

송 교수는 현재 인천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교수이자 송진구의 명품전략연구원 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삼성, 하이닉스, MBC 등에서 대한민국 최고 명강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명품전략, 혁신, 창조, 리더십, 위기관리,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복잡한 문제를 재미있고 명쾌하게 풀어내는 명강의로 정평이 나 있다.

주요 저서로 ‘The 희망’, ‘복제의 기술’, ‘포기 대신 죽기 살기로’ 등이 있다. 

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성남시청 1층 온누리(600석)로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