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일범과 오산시에서 클래식 향연 누리세요
상태바
장일범과 오산시에서 클래식 향연 누리세요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4.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오브스트링스의 한여름 밤 시네마 클래식’ 14일 오후 7시30분

개관 10주년을 맞아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연이어 선보이며, 오산시(시장 곽상욱)를 문화예술의 도시로 변화시키고 있는 오산문화재단에서 시민들이 공연예술을 통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 특집 ‘조이오브스트링스의 한여름 밤 시네마 클래식’을 마련했다.

오는 8월 14일(목) 오후 7시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조이오브스트링스의 한여름 밤 시네마 클래식’은 관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 ‘스윙걸스’, ‘과속스캔들’ 등 국내외 명작영화에 삽입되었던 익숙한 클래식 음악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관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해박한 지식과 명쾌한 해설로 이름난 대한민국 대표 음악평론가 장일범씨의 해설이 함께하여 온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쉽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 정상의 현악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는 고전, 낭만을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국내외 클래식 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클래식 공연장이라는 공간에 한계를 두지 않고 TV와 영화 음악을 통해서 더욱 폭넓게 대중을 만나고 있다.

또한 다수의 미디어와 공연을 통해서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일범은 현재 ‘장일범의 가정음악’ 진행 및 공연해설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오산문화재단에서는 오산지역 초, 중, 고 학생들의 문화예술 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본 공연에 한해, 전 석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쿨티켓’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및 예매 : 오산문화재단 031)379-9999 | http://www.osanart.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