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더위야, 가라!’
상태바
용인시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더위야, 가라!’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4.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 1시 30분부터 복지관 이용고객,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용인시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양성필)은 오는 8월 7일(목) 13시 30분부터 복지관 앞 마당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하트&하트’「더위야, 가라!」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더위야, 가라!」는 여름을 맞아 복지관 이용고객,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다. 행사를 통하여 나들이가 어려운 장애인 이용고객에는 여가를 제공하고, 복지관 직원들은 이용고객과 만나 상호교류하는 시간이다.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하트&하트’「더위야, 가라!」는 얼음 빨리 녹이기, 에코 손수건 만들기, 물총그림 그리기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얼음 빨리 녹이기는 얼음을 녹여 미션종이를 꺼내 미션을 수행하기이며, 더운 여름을 책임질 에코손수건을 직접 만드는 시간과, 아동을 대상으로 예쁜 색이 나오는 물총을 종이에 쏘아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갖는 등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풍선아트자격증반의 풍선아트 나눔과 네일아트 전문가의 재능기부로 네일 케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복지관을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행사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 가능하다.

복지관 관계자는 “더운 여름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며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문의 : 용인시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031-895-3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