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 1차 경연 성료… 청소년의 끼와 재능이 가득
상태바
제32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 1차 경연 성료… 청소년의 끼와 재능이 가득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2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 1차 경연 성료… 청소년의 끼와 재능이 가득
[뉴스피크] 의왕시가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제32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1차 경연이 지난 25일 왕송호수공원에서 진행됐다.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경연의 장으로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은 팀은 제32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의왕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1차 경연은 사물놀이-앉은반과 대중문화-댄스 부문으로 이뤄졌으며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열린 제2회 의왕 Youth Festa 행사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경연에는 총 17개 팀, 142명의 청소년이 참가했다.

경연 결과, 사물놀이-앉은반 부문에서는 △초등부 의왕덕성초등학교팀 △중고등부 소리샘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대중문화-댄스 경연에서는 △초등부 클로버팀 △중등부 ABLE팀 △고등부 스포트라이트&헥스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의왕시청소년재단 원억희 대표이사는 “의왕시 청소년들이 재능과 끼를 뽐내며 활기차고 건강하게 활동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2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총 3차례의 경연으로 진행되며 남은 2차, 3차 경연은 각각 6월 8일과 9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