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수원시 5명 국회의원 후보 원팀 출정식 개최
상태바
민주당 수원시 5명 국회의원 후보 원팀 출정식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공식 선거운동 출발, “국민 무시 정권 심판, 후퇴한 삶의 질 회복할 것”
▲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다섯 개 지역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다섯 개 지역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왼쪽부터 김승원 후보(수원시갑), 백혜련 후보(수원시을), 김영진 후보(수원시병), 김준혁 후보(수원시정), 염태영 후보(수원시무). / 사진 : 김준혁 후보 측 제공.

[뉴스피크]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다섯 개 지역구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수원시 지역구에 출마하는 후보 다섯 명은 공식 선거기간 첫날인 28일 오전, 수원시 팔달문 지동에서 합동 출정식을 열었다.

출정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후보(수원시갑), 백혜련 후보(수원시을), 김영진 후보(수원시병), 김준혁 후보(수원시정), 염태영 후보(수원시무) 등 민주당 후보 5명이 참석해 총선 승리를 결의했다.

후보들은 삶의 질이 후퇴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하나된 힘으로 반드시 ‘국민 무시 정권’ 심판하고 더불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 것을 다짐했다.

특히 출정식에는 경기도당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박광온 의원도 함께해 총선 승리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뛰어줄 것을 당부했다.

시민들은 ‘못 살겠다 심판하자’, ‘심판의 날 4월 10일’이라고 쓰여진 손 피켓을 들고 ‘정권 심판’이라고 외치거나 후보들의 이름을 부르며 응원을 보냈고, 각 후보 응원단은 준비한 홍보송에 맞춰 율동을 하며 출정식의 열기를 더했다.

수원시정 지역구에 출마하는 김준혁 후보는 팔달문 일대의 역사적 의미를 설명하며 국민을 위한 참된 개혁을 이룰 것을 다짐했다. 김 후보는 유세차에 올라 “이곳 팔달문은 남문시장, 못골시장, 지동시장 등 수원의 전통시장이 있는 곳으로 정조가 기득권 세력 방해에도 시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누구나 자유롭게 장사할 수 있게 한 곳”이라며 “이미 과거에 새로운 혁신이 시작됐으며, 그 정신을 이어받아 제대로된 개혁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또한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정권 교체를 원하는 여러분들의 함성이 뜨겁다”며 “함께 해주시고 지지해주신 마음 잊지 않고 간절한 염원을 모아 시대적 사명을 갖고,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혁 후보는 같은 날 오후 5시30분 신매탄 사거리에서 경기도당 수원시정지역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