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세계적인 클래식 아티스트들 콘서트 개최
상태바
구리시, 세계적인 클래식 아티스트들 콘서트 개최
  • 이철우 기자
  • 승인 202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블라재단의 국제콩쿨 우승자들이 펼치는 감미로운 음악 콘서트 개최

[뉴스피크] 구리문화재단은 벚꽃 휘날리는 봄을 맞아 오는 3월 30일 오후 5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태리‘이블라 재단’의 국제음악콩쿨 우승자들이 펼치는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4 이태리 이블라 위너스 콘서트’는 피아노, 성악, 아코디언, 바이올린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 분야에서 음악적 재능이 검증된 이블라 재단의 국제콩쿨 우승자들이 꾸미는 정통 클래식 공연이다.

본 공연은 우승자들과 콩쿨 심사위원들이 함께 참여해 더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블라 재단의 한국지사 대표이자 이블라 재단 국제음악콩쿨의 심사위원인 세계적인 소프라노 ‘손정윤’씨가 출연해 공연의 품격을 더한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2018년에 이어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를 개최해 실력 있는 해외 아티스트들이 구리시민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콘서트를 마중물 삼아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시민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이태리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는 전석 2만원이며 구리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에서 자세한 예매 방법과 공연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