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청 양궁선수단, ‘제26회 한국실업연맹 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등 쾌거
상태바
인천 계양구청 양궁선수단, ‘제26회 한국실업연맹 회장기 실내양궁대회’ 단체전 우승 등 쾌거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4.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광역시 계양구 양궁선수단이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충북 옥천군 옥천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6회 한국실업연맹 회장기 실내양궁대회’에 출전해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계양구청 양궁선수단은 이번 대회에 리커브 4명과 컴파운드 2명이 출전했다.

리커브 부문 단체전 4강에서 울산남구청을 5:3으로 이기며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결승에서 대구 중구청을 5:1로 꺾어 최종 우승했다.

개인 거리별 더블에서는 한종혁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개인 거리별 싱글에서도 한종혁, 김종호 선수 3위, 개인종합에 박민범 선수 3위, 남녀혼성에 한종혁 선수가 3위를 차지해 많은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컴파운드 부문에서는 개인 거리별 더블과 개인 거리별 싱글에서 박승현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박승현 선수는 최근 계양구에 신규 영입된 선수로서 이번 대회에서 매우 훌륭한 성적을 기록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개인종합에서는 윤영준 선수가 2위, 박승현 선수가 3위를 차지해 입상했다.

계양구청 양궁선수단 서거원 총감독은 “항상 양궁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도와주시는 계양구청에 감사하며 더욱 열심히 훈련해 다가오는 전국체전과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