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성복도서관, 상반기 영어독서클럽 참여 학생 100명 모집
상태바
용인특례시 성복도서관, 상반기 영어독서클럽 참여 학생 100명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초·중학생 선착순 100명… 3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진행
▲ 성복도서관이 상반기 AR영어독서클럽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 성복도서관이 상반기 AR영어독서클럽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뉴스피크] 용인특례시 수지구 성복도서관은 초·중학생의 영어독해 능력 향상을 위해 운영하는 상반기 AR(Accelerated Reader, 독서퀴즈 프로그램)영어독서클럽에 참여할 학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운영 대상은 지역 내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용인시도서관 정회원이어야 한다. 접수는 13일부터 성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다국어 특화 도서관인 성복도서관은 AR영어독서클럽을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운영하는데 상반기 AR영어독서클럽은 3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다.

AR영어독서클럽은 개인별 영어독서 수준을 확인하고, 독서퀴즈 풀이로 영어독해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학생은 우선 도서관에서 영어독서레벨테스트를 치르고, 이후 개인별로 수준에 맞는 영어 도서를 읽은 후 온라인 독서퀴즈를 풀게 된다. 끝으로 한 번 더 평가해 독해 능력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확인하고 과정을 마무리한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특례시 성복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혹은 전화 문의(031-324-47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