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해 나눔 활동 돌아보는 송년행사 ‘그대가 있어서 빛나는 날’ 개최
상태바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해 나눔 활동 돌아보는 송년행사 ‘그대가 있어서 빛나는 날’ 개최
  • 강영실 기자
  • 승인 2023.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한해 나눔 활동 돌아보는 송년행사 ‘그대가 있어서 빛나는 날’ 개최
[뉴스피크]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8일 송년행사 ‘그대가 있어서 빛나는 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 유공자 표창, 축사, 힐링 활동 순서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복지과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광명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광명시에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이며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2019년에 개관해 어르신들의 건강생활 지원, 노년 사회화 교육, 사회참여와 권익증진 등을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도 인생정원을 조성해 어르신들에게 새로운 놀이 등 긍정적인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미소카페를 운영하는 등 노인여가복지시설로 발전을 거듭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