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2024 대한민국연극제' 유치 기념 송년음악회 마련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2024 대한민국연극제' 유치 기념 송년음악회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에스트리·첼로댁 조윤경 등 출연, 2023년 마무리 공연 선사
▲ 용인문화재단, '2024 대한민국연극제' 유치 기념 송년음악회 마련

[뉴스피크]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30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송년음악회 ‘안녕, 2023’을 개최한다.

‘2024 대한민국연극제’의 용인 유치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송년음악회는 약 80명의 연주자가 한 무대에 올라 ‘열정’과 ‘미래’라는 키워드로 공연을 선보인다.

본 공연의 지휘를 잡은 양재무 음악감독이 이끄는 보이스 오케스트라 ‘이마에스트리’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자 오페라 가수들이 모여 2006년 결성한 단체로 이번 송년음악회에서 정통 합창 본연의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양재무 음악감독의 오페라 ‘이순신’ 삽입곡인 아리아 ‘신에게는 12척의 배가 있나이다’를 테너 이규철의 목소리로 처음 만나볼 수 있으며 테너 김재일의 ‘지금 이 순간’, 베이스 이준석의 ’아리랑‘, 그리고 대미를 장식할 테너 김충식의 ‘네순 도르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경 아르떼TV ‘아르떼 라르고’ MC로 활약 중인 첼리스트 조윤경도 본 공연에 함께한다.

첼리스트이자 영상 조회 수 501만 회에 이르는 유튜브 채널 ‘첼로댁’을 운영하는 등 인플루언서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조윤경도 출연해 몬티의 차르다시, 칼 젠킨스의 베네딕투스 등을 연주한다.

용인문화재단 송년음악회 ‘안녕, 2023’은 티켓 가격은 VIP석 7만원,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며 용인시민은 물론 2024학년도 수능응시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어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