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택시문화재단, 졸업생 및 수험생 위한 콘서트 개최
상태바
2023 평택시문화재단, 졸업생 및 수험생 위한 콘서트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힙 한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집 앞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뉴스피크] 평택시문화재단에서는 오는 11월 24일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졸업생 및 수험생을 위한 청소년 ‘힙’ 콘서트를 준비해 수고한 수험생 및 새 학년을 위해 졸업하는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찐텐 콘서트를 기획했다.

특히 평택시 거주 수험생 및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해 지나간 입시와 앞으로의 입시의 압박감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연으로 지금의 청소년이 가장 선호하는 힙합 장르의 공연으로 준비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힙’ 콘서트를 기획한 재단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힙합 콘서트가 평택에는 자주 없어 목말라했다면서 작년에도 티켓 오픈 2시간 만에 매진을 보이는 큰 호흥을 받았다고 전했다.

올해 역시 탄탄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힙’ 콘서트는 특유의 하이톤으로 벌처럼 쏘아대는 랩 스타일과 펀치라인이 강한 영 앤 리치 레코드의 수장 수퍼비 를 비롯해 재치 있는 가사, 밝은 에너지, 3명이어도 각자 맞물려 돌아가며 담백하고 꾸밈없으며 솔직한 가사들로 본인들의 삶 그 자체를 표현하는 호미들 , 한국식 허언 갱스터 기믹의 창시자이자 모든 벌스가 펀치라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단순하고 직관적인 가사들을 듣는 사람들의 뇌리에 꽂히는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언에듀케이티드키드 가 준비하고 있다.

또한 힙합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멀리 가지 않고 집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준급 힙합 콘서트로 청소년만이 아닌 평택의 다른 일반 시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는 인생 네 컷 사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평택시문화재단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진짜 텐션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새로운 기운으로 시작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관람료 전석 2만원 진행되며 특별 할인 평택 수험생 및 졸업생 50%, 학생 및 평택시문화재단 카카오 플친, SNS 팔로워 등 30% 할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