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서연이음터도서관, ‘우당탕탕 바다를 찾아서’ 환경 암전뮤지컬 공연 성료
상태바
화성시 서연이음터도서관, ‘우당탕탕 바다를 찾아서’ 환경 암전뮤지컬 공연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닷속 환경오염을 주제로 한 창작 환경 암전뮤지컬 공연
▲ 화성시 서연이음터도서관, ‘우당탕탕 바다를 찾아서’ 환경 암전뮤지컬 공연 성료

[뉴스피크]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시립 서연이음터도서관은 지난 11일 환경 암전 뮤지컬,‘우당탕탕 바다를 찾아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뮤지컬은 경기도 사회적경제원의 지원으로 환경 보호와 바닷속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깊은 바다로의 모험을 주제로 암전 연출을 통해 시각 외 다른 감각을 이끌어내는 감각형 공연으로 기획됐다.

‘우당탕탕 바다를 찾아서’는 지구로 여행을 떠난 ‘어린왕자’가 폭풍을 만나 심해에 빠지게 되고 유일하게 심해에서 불빛을 가진 아귀‘초롱이’와 함께 바다 위로 올라가면서 만나는 다양한 바다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바닷속 환경오염을 초래하는 인간의 영향을 전달하며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생태계를 지키는 실천 방법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환경 암전뮤지컬을 통해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온 감각으로 느끼고 바다 생태계를 포함한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