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시장을 아시나요…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場보래’ 11월 4일 개최
상태바
안성맞춤시장을 아시나요…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場보래’ 11월 4일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공모전 작품전시…시민들의 심사로 수상작 최종결정
▲ 안성맞춤시장을 아시나요…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場보래’ 11월 4일 개최

[뉴스피크] 청소년들이 전통시장의 가치를 기억하고 전통시장을 알리는 사회참여활동과 연계된 공연·체험·전시가 예정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20분부터 4시까지 안성맞춤시장 內 고객쉼터 주변에서 시장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및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들의 소통과 교류 촉진을 목적으로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다섯 번째 장 ‘場보래’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풋풋한 청소년동아리 밴드, 댄스, 랩, 연주 등의 공연무대와 체험동아리 청소년들의 활력과 시장상인들의 온정이 어우러진 청소년 체험부스와 시장상인들이 준비한 먹거리 부스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 예정이다.

특히 미리 공모된 ‘안성맞춤시장사진전’을 통해 시장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전이 동시에 진행되며 예선을 거친 20여개의 사진작품 중 최종심사는 시민들의 스티커 개수로 선정된다.

12월 2일 열리는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희망’에서 시상 및 전시된다.

여성가족부와 안성시 주최,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안성맞춤시장 상인회의 협조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정겨운 시장스케치와 공연모습들은 유투브채널을 통해 녹화방송으로 공개된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어울림마당 준비에 협조를 아끼지 않은 안성맞춤시장 상인회를 비롯한 많은 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전통시장을 배경으로 한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과 상인 간 소통 및 전통시장의 참 멋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