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경제 착한소비 한마당 with 마을공동체’ 성료
상태바
인천 서구,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경제 착한소비 한마당 with 마을공동체’ 성료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3.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인천광역시 서구는 지난 27일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경제 착한소비 한마당 with 마을공동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공동체가치의 실현’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관내 15개 사회적경제기업과 30여 개의 마을공동체, 주민 1,000여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행사 현장에 방문해 사회적경제와 착한소비를 이해하고 마을공동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이날 행사는 각종 체험, 공연 등 풍부한 즐길거리로 눈길을 끌었다.

서구민 누구나 참여해 현장에서 사회적경제기업과 ‘착한소비’에 대해 고민하고 마을공동체의 체험 부스 참여를 통해 ‘공동체가치’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현재 인천 서구에는 총 90개의 사회적경제기업과 98개의 마을공동체가 서구의 사회적가치, 더 나아가 공동체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김재필 서구사회적기업협의회의 회장은 “모처럼 서구 주민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본 행사를 개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가치와 공동체가치가 선순환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