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가 찾아온다
상태바
평택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가 찾아온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탄탄한 연주실력과 폭넓은 레퍼토리로 인정받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공연

[뉴스피크] 평택시문화재단 은 10월 27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평택 남부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우수 오케스트라 기획공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Fall in Classic’ 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평택시문화재단 우수 오케스트라 기획공연으로‘모차르트’와‘하이든’의 대표곡들을 레퍼토리로 선정해 관객 연령에 상관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됐다.

드라마틱한 지휘 테크닉으로 평가받고 있는 지휘자 서진이 지휘를 맡고 TV프로그램‘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해 돌고래 음역대로 큰 화제가 됐던 콜로라투라 유성녀와 다양한 음악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첼리스트 강승민이 협연을 한다.

프로그램으로 1막에서는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 서곡으로 시작해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 그리고 ‘후궁으로부터의 도주’의 블론데 아리아를 소프라노 유성녀가 선보이며 하이든 첼로협주곡 2번 라장조를 첼리스트 강승민이 선보인다.

2막에서는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든 교향곡 제 94번 사장조‘놀람’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가 전석 2만원으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화재단 카톡 플러스 친구 할인 40%, 평택 시민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