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양산도서관, 16일에 ‘버블매직쇼‘공연 및 ‘독서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 운영
상태바
오산시 양산도서관, 16일에 ‘버블매직쇼‘공연 및 ‘독서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양산도서관, 16일에 ‘버블매직쇼‘공연 및 ‘독서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 운영

[오산시=뉴스피크 이민우 기자] 오산시 양산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에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버블매직쇼’공연과 즉석 사진 포토부스‘독서하고 인생네컷’를 각각 준비했다.

‘버블매직쇼’는 진행은 다양한 공연콘텐츠로 지역 축제, 관공서 기업 등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리밍매직’공연팀이 맡아 신기하고 마술공연과 환상적인 비눗방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독서하고 인생네컷’은 도서관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포토부스이며 도서관에서 책을 대여하고 한 장의 사진을 남기는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가질 수 있다.

한현 오산시 도서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이한 양산도서관 다채로운 행사로 지역주민들이 책과 친해지고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블매직쇼’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30팀 6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독서하고 인생네컷’은 행사 당일 기준으로 양산도서관 도서 대출 최대 권수인 7권을 대출 중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