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스포츠센터, '요가 플래시몹' 개최로 강좌 홍보
상태바
오산스포츠센터, '요가 플래시몹' 개최로 강좌 홍보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스포츠센터, '요가 플래시몹' 개최로 강좌 홍보
▲ 오산스포츠센터, '요가 플래시몹' 개최로 강좌 홍보

[뉴스피크] 오산스포츠센터는 2023년 2월 어린이 발레 강좌 플래시몹을 시작으로 퍼포먼스를 통한 강좌 홍보 및 이용 회원의 동기부여와 시민들에게 즐거움 선사를 위한 요가 플래시몹을 8월 23일 개최했다.

이번 플래시몹은 11시 20분부터 오산스포츠센터 1층 로비에서 10분간 강사의 지도하에 인사이드플로우 요가 강좌 이용회원 약 10명이 음악에 맞추어 요가 동작 시연을 했다.

인사이드플로우 강좌는 음악 요가의 일종으로 빈야사를 음악에 맞춰 춤추듯이 자연스럽게 동작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빈야사 요가는 동작과 동작을 물 흐르듯이 연결하여 균형과 집중이 요구되는 요가다.

행사를 참관한 시민은 “매번 운동하러 오는 공간인 오산스포츠센터에서 이런 깜짝 이벤트를 관람하게 되어 힐링이 되고 인사이드플로우라는 요가를 알게 됐으며 다양한 강좌의 홍보행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운영 중인 강좌에 대해서는 회원의 강좌에 대한 흥미와 동기부여를 유발하고 시민들에겐 오산스포츠센터의 강좌에 대한 이해를 위한 이벤트 행사를 보다 많은 강좌에 확대해 나가고 지속적으로 오산시민의 의견을 수렴해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스포츠센터 인사이드플로우 강좌는 14:00~14:50, 화목 강습으로 요가장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스포츠통합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