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상태바
평택시문화재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3.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 평택시문화재단은 아이들에게 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축제인 마토예술제를 홍보하기 위해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 대상은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이고 접수는 우편 접수, 방문 접수, 현장 참가로 진행된다.

우편 접수와 방문 접수는 오는 9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이며 현장 참가는 9월 23일 마토예술제가 열리는 날 하루다.

우편 접수는 ‘더 안정리’ 사이트에서 대회 접수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8절지 도화지에 그린 그림을 동봉해 발송하면 된다.

방문 접수는 우편 접수와 같은 기간 안정리 예술인광장에 작품을 직접 내는 방식이다.

그리고 현장 참가는 마토예술제가 운영되는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 행사를 보고 그린 그림을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10월 20일 접수된 그림 중 총 22점의 선정 작품을 발표하며 10월 28일 시상식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상장을 수여한다.

이후 시상된 작품은 시상일로부터 11월 6일까지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안정리 예술인광장의 다양한 행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현장 참여도 가능한 만큼 9월에 있을 마토예술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