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마련
상태바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마련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토) 오후 1시~7시까지 권선구 금곡로 204 (207호) 선거사무소에서
▲ 출처 :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페이스북. ⓒ 뉴스피크
▲ 출처 :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 페이스북. ⓒ 뉴스피크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 제4선거구)가 오는 5월 14일(토) 오후 1시~7시까지 선거사무소 개소식(방문의 날)을 열고 선거 승리를 향한 본격 민심 잡기에 나선다.

선거사무소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4 세종타운721 (207호)에 위치해 있으며, 별도의 행사를 진행하지 않기에 편한 시간에 방문하면 된다. 장한별 후보가 출마하는 수원시 제4선거구는 금곡동, 호매실동, 평동, 고색동, 오목천동, 평리동 지역이다.

6.1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는 백혜련 국회의원실에서 7년간 지역담당 비서관을 지낸 실력파 일꾼이다. 그동안 많은 주민들과 소통하며 신분당선 연장선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서수원 종합병원 유치 등의 성과를 이뤄내는 데 기여했다.

장한별 후보는 “서수원의 더 좋은 변화와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주민과 연대하겠다. 지난 7년 간 쌓아온 실력과 경험으로 주민과 함께 승리하겠다”며 “함께 빛나는 서수원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는 수원금곡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백혜련 의원 비서관을 역임했으며, 현재 서수원도시문화발전소 소장, 수원금호초등학교 운영위부위원장, 권선학부모협의회 자문위원, 수원시권선구리틀야구단 자문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뉴스피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