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신증권, 휴대폰 CMA로 결제하면 기변 할인
상태바
KT-대신증권, 휴대폰 CMA로 결제하면 기변 할인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3.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 신(新) 제휴포인트 & 대신[밸런스] CMA’ 1일 출시

증권 CMA로 통신비로 결제하면 휴대폰 휴대폰 기변 할인과 우대금리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가 나와 주목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대신증권(대표 나재철 www.daishin.co.kr)은 1일 서울 여의도 대신증권 본사에서 새로운 금융통신 융복합 서비스, ‘올레 신(新) 제휴포인트 & 대신[밸런스] CMA’ 출시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KT T&C부문장 표현명 사장과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이사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출시된한 ‘올레 신 제휴포인트 & 대신[밸런스]’는 만 20세 이상 KT LTE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CMA 계좌로 요금 자동이체를 설정할 경우, 가입 축하금 5만원과 매월 5천 포인트씩 48개월간 최대 24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에 따른 1%의 CMA우대금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T가 새롭게 선보인 ‘올레 신 제휴 포인트’는 KT 휴대폰 고객이 해당 제휴 상품을 가입했을 때 제공하는 특별 포인트 제도다. 1포인트 당 1원으로 전환해 고객이 휴대폰 기기변경 시에 단말 할인 등을 받는데 활용할 수 있다.

대신[밸런스] CMA 특징은 수시입출금이 가능해지면서 은행 정기예금 통장보다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월급통장용 상품으로, 급여이체 및 각종 공과금 자동 납부, 금융상품 적립식 투자 시 1%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KT T&C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이번 제휴 서비스로 KT와 대신증권이 금융 및 통신 컨버전스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MA 가입은 대신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 및 고객감동센터(1588-4488)를 통해 방문 계좌 개설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CMA계좌에서 KT 휴대폰 자동이체 및 올레 신 제휴 포인트 신청은 전국 올레 매장 또는 KT고객센터(100번)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