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혁 수원시장 예비후보 “수원의 새로운 변화 만들겠다”
상태바
김준혁 수원시장 예비후보 “수원의 새로운 변화 만들겠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2.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수원시 팔달구선거관리위원회에 수원시장(수원특례시장) 선거 예비후보 등록
▲ 김준혁 수원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 뉴스피크
▲ 김준혁 수원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 뉴스피크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정당혁신위원이 16일 수원시 팔달구선거관리위원회에 수원시장(수원특례시장)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지방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앞서 김준혁 혁신위원은 지난 14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선거 예비후보자 신청서를 접수해 후보자 사전 검증을 받았다.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김준혁 정당혁신위원은 팔달구 녹산문고 8층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설치하고 선거 활동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준혁 혁신위원은 “혁신을 위한 더 큰 수원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각오를 다졌다”며 “우리 시민의 삶이 더 나아지는 미래가 될 수 있게 수원의 새로운 변화를 만드는데 사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타공인 정조 전문가이자 수원 전문가로 활약중인 김준혁 혁신위원은 현재 한신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고, 더불어민주당 정당혁신위원,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내 수원시장 출마예정자로는 김준혁 혁신위원을 비롯해 김상회 전 청와대 행정관, 김주형 수원시호남향우회연합회장, 김희겸 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이기우 전 국회의원,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 이필근 전 수원시 권선구청장(현 경기도의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조명자 수원시의원(전 의장),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 등이 거론되고 있다. [뉴스피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