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강소기업 육성 팔 걷어
상태바
경기중기센터, 강소기업 육성 팔 걷어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3.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패밀리기업지원사업 일환 혁신성장패밀리기업, 4월 4일까지 모집”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아래 중기센터)가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적극 나선다.

경기도와 중기센터는 높은 성장잠재력으로 지역경제를 선도할 수 있는 ‘혁신성장 패밀리기업’을 오는 4월 4일(목)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혁신성장 패밀리기업’은 성장단계별 기업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G-패밀리기업지원사업(아래 G-패밀리사업)의 신규 지원프로그램으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중점 지원하는 제도다.

주요지원 사항으로는 패밀리사업의 단위사업인 ▲국내규격 획득 ▲국내산업재산권 출원 ▲시제품 제작 ▲국내 홍보판로 지원 등의 10개 단위사업이 있다. 이 밖에도 ▲해외특허 출원 ▲해외규격 획득 ▲기술애로 지원 등을 추가해 연간 3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수원, 화성, 군포, 하남, 고양, 파주, 양주, 안성, 용인, 이천, 평택, 시흥, 광명, 안산시 소재의 2012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이며 총 30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지난해 G-패밀리사업을 통해 도내 919개 중소기업에게 1천513건을 지원해 41억7천만원 매출 증가와 2천109명의 고용이 창출된 것으로 조사됐다”며, “올해는 혁신성장 패밀리기업 모집을 통해 강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발전 및 고용창출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혁신성장 패밀리기업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gsbc.or.kr)에서 가능하며, 그밖에 문의사항은 중기센터 사업화지원팀(031-259-607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