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제약기업 해외시장 ‘진출 지원’
상태바
바이오·제약기업 해외시장 ‘진출 지원’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3.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중국 상해 의약품·원료 전시회(CPhI) 참가기업’ 모집
“전세계 제약·바이오 관련 기업 참여, 해외시장 개척 위한 최적의 전시회”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한국무역협회(경기지부)와 공동으로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중국 상해 푸동 신국제박람센터(SNIEC)에서 개최하는 중국 상해 의약품 및 원료 박람회(CPhI China 2013)에 참가할 도내 바이오·제약 기업들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도내 바이오·제약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모색할 방침이다.

아시아 최대 의약품 및 원료 전시회인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제약 및 바이오 관련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이에 FTA 체재에서 도내 중소바이오?제약 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별도의 홍보전시관을 운영함으로써 도내 기업의 수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전시기간동안 참여기업과 해외기업 간 1:1 파트너링 미팅을 추진하고 기업의 우수 기술 및 제품을 적극 홍보하여 도내 우수 중소 바이오?제약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본 전시회 참여 지원 기업은 본사 또는 제조시설(연구소)이 경기도내에 소재한 바이오/제약/의약품 및 화장품/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소재 사업 관련 제조 지식 기반 서비스 또는 수출대향 중소기업으로 2012년 수출금액 2천만 달러 이하의 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gstep.re.kr)를 통해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3월 29일까지 받는다. 문의 031-888-68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