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KBS ‘일말의 순정’으로 첫 시트콤 도전
상태바
한수연, KBS ‘일말의 순정’으로 첫 시트콤 도전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3.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고교 여교사 하소연 역 맡아 두 얼굴의 여교사 연기 기대”
시크릿 송지은 특별출연 예정, TS 패밀리 지원으로 든든한 출발
한수연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피크

영화계 유망주로 꼽히는 배우 한수연이 KBS 새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으로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한수연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한수연이 최근 KBS 2TV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의 젊은 여교사 하소연 역에 캐스팅돼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고 7일 밝혔다.

극중에서 한수연은 선미(전미선 분)의 직장 동료로 평소에는 천상 여자이지만 금방 사랑에 빠지는 타입으로 남자 앞에서는 항상 은근한 여지를 홀리는 두 얼굴을 가진 여교사를 맡았다.

한수연이 출연하게 될 시트콤 ‘일말의 순정’은 하우스 푸어, 증오스러운 선생님들, 중고등학생의 연애 등 동시대를 사는 10대와 40대의 공감 가는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게 될 작품이다.

한수연은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분해 10대인 학생들과 40대 직장동료들 모두와 소통하고 있는 유일한 20대로 학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연기할 예정이다.
 
또한 한수연과 같은 TS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시크릿의 송지은이 ‘일말의 순정’에서 도지원의 아역으로 특별출연하며 한수연의 첫 시트콤 연기 도전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알려졌다.

한수연은 B.A.P(비에이피)의 리더 방용국의 솔로곡 ‘I Remember’, 가수 비의 일본 첫 싱글 ‘Sad Tango’, 다이나믹 듀오의 ‘거기서 거기’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특히 영화 ‘모비딕’, ‘체포왕’, ‘이방인들’에 출연해 청초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선보인 영화계 유망주로 첫 시트콤 연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한수연이 출연하는 ‘일말의 순정’은 ‘닥치고 패밀리’ 후속으로 이재룡, 도지원, 전미선, 김태훈, 이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 13일 제작 발표회를 열고, 18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