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이창성 후보는 수원과 대한민국 경제 살릴 적임자”
상태바
유승민 “이창성 후보는 수원과 대한민국 경제 살릴 적임자”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수원시 장안구 정자시장에서 지원 유세 통해 경제전문가 이창성 후보 응원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이 4일 이창성 후보(수원갑, 장안)와 함께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소재 정자시장 내 상가를 돌며 상인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뉴스피크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이 4일 이창성 후보(수원갑, 장안)와 함께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소재 정자시장 내 상가를 돌며 상인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이창성 후보는 정보통신기술, 4차산업혁명 전문가이고, SK에도 오래 근무하셨습니다. 실물경제를 누구보다도 잘 아시는 분입니다. 수원과 대한민국 경제를 살릴 최고의 적임자입니다.”

미래통합당 유승민 의원이 4일 수원시갑(장안)에 출마한 ’경제전문가‘ 이창성 후보를 적극 응원하고 나섰다.

이날 유 의원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소재 정자시장에서 이 후보와 함께 도보 유세를 하며 상인들과 시민들의 표심을 공략했다.

상가를 돌며 유 의원은 “요즘 너무 힘드신 것 잘 알고 있다”, “선거가 끝나면 바로 국회 차원에서 소상공인 지원에 모든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유 의원은 “이창성 후보는 정보통신기술, 4차산업혁명 전문가이고, SK에도 오래 근무하셨고, 실물경제를 누구보다도 잘 아시는 분”이라며 “수원과 대한민국 경제를 살릴 최고의 적임자”라고 추켜세웠다.

특히 유 의원 이창성 후보의 핵심 공약인 전통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이 정자시장에 시범 설치되었다는 설명에 상당한 관심을 표명하며, “장안구 전통시장에서부터 시작해 전국 전통시장에 온라인 판매 시스템이 구축돼 이 후보의 공약인 중소 상인들의 년 소득 1억원 이상이 달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약속했다.

유 의원은 “이 후보처럼 경제를 잘 아시는 분이 국회에 들어오시면 굉장히 구체적인 경제 위기 극복 해법을 내놓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 후보는 국회에서 코로나19 이후의 대한민국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데 선봉에 설 분”이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유승인 의원이 수원갑(장안)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한 것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인식시켜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닥칠 경제 위기 상황을 싹 바꿔 갈 이창성 후보에 소중한 한 표를 던져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이창성 후보가 이번 선거에 나서며 시민들에게 제시한 대표 슬로건은 “장안구, 경제부터 살리겠습니다. 바꾸면 확 바뀝니다”이다.

이를 위한 핵심 공약으로는 ▲북수원 인근에 4차산업혁명 핵심융합기술 첨단연구개발 단지 조성 ▲신분당선 복선, 신수원선 조기 착공 및 개통 ▲전통시장 온라인 판매망인 ‘마켓 플랫폼’ 시스템 구축 ▲수원화성 컨텐츠화 : 수원을 1천만 관광도시로 조성 ▲북수원지역 대형종합병원 유치 등 ‘희망 장안발전 마스터 플랜 5’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