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수비수 권진영 FA 영입
상태바
FC안양, 수비수 권진영 FA 영입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0.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은 수비수 권진영을 FA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 안양FC

[뉴스피크]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은 수비수 권진영을 FA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동래고-숭실대 출신의 권진영은 지난 2013년 부산아이파크에서 데뷔했다. 그는 2015-2016 시즌 상주상무에서 뛴 기간을 제외하면 프로 커리어를 모두 부산에서 보냈다. K리그 통산 기록은 총 40경기 1골.

권진영은 활발한 활동량과 빠른 스피드에 장점이 있는 풀백 자원이다. 또한 상대 공격수와 경쟁하는 투지 넘치는 플레이가 큰 장점으로 꼽힌다. 올해로 프로 8년 차를 맞은 권진영의 영입으로 FC안양 수비진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FC안양에 합류한 권진영은 “안양이라는 좋은 팀에 오게 돼서 정말 영광이다. 이적이라는 걸 처음 해봐서 아직 많이 생소하지만 빨리 적응해서 안양이 내 프로 커리어의 마지막 팀이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하겠다”라며 “지난해처럼 안양이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기장에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안양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지난 6일(월)부터 경상남도 창원에서 2020 시즌을 위한 1차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권진영 프로필>
이름 : 권진영
생년월일 : 1991/10/23
키/몸무게 : 180cm/72kg
포지션 : D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