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신장동 관내 어려운 학생 위해 써 주세요”
상태바
“오산시 신장동 관내 어려운 학생 위해 써 주세요”
  • 김동수 기자
  • 승인 2019.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암마을 6단지 경로당, 오산시 신장동 관내 저소득 아동 위한 장학금 기탁
▲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길순)는 지난 12월 12일 금암마을 휴먼시아 데시앙 6단지 아파트 경로당(이하 금암마을 6단지 경로당)에서 지난해에 이어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길순)는 지난 12월 12일 금암마을 휴먼시아 데시앙 6단지 아파트 경로당(이하 금암마을 6단지 경로당)에서 지난해에 이어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금암마을 6단지 경로당 이경자 회장 및 회원들과 관내 지역아동센터 2개소의 센터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경자 회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일이 지역사회 발전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금암6단지 경로당 회원들과 뜻을 모아 기탁한 장학금이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길순 신장동장은 “신장동 관내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금암마을 6단지 경로당 이경자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을 마음깊이 새겨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의 추천을 받아 관내 청소년 2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