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시민소통 위한 ‘행복나눔’ 발표회
상태바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시민소통 위한 ‘행복나눔’ 발표회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동초스포츠센터 다목적실 강습 주민대상 발표회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11월 30일 원동초등학교 스포츠센터에서 다목적실 강좌 강습 주민을 대상으로 ‘고객소통 + 행복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11월 30일 원동초등학교 스포츠센터에서 다목적실 강좌 강습 주민을 대상으로 ‘고객소통 + 행복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줌바댄스 30여명, 어린이 4개 강좌 50여명의 아동들이 그 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멋진 공연을 만들어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장과 행복나눔의 기회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 강습에 대한 부모의 높은 관심과 수강생들의 소질과 끼를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해 자신감을 키우는 자리가 되었고 참석한 주민들과 하나 되어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희석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은 “우리 공단의 존재 자체가 주민 참여, 공유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여가향유의 기회를 확대해 고객만족과 지역공동체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3월 개관한 원동초 스포츠센터는 관내 학교 복합화 우수시설로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을 위한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공동체 공감의 장을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