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평택LG전자 JB봉사단과 보쌈 나눔 행사
상태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평택LG전자 JB봉사단과 보쌈 나눔 행사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11.2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20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 본부(이하 HE본부) JB봉사단(박정우 단장)과 함께 복지관 인근 경로당 어르신 30명에게 특식(보쌈)을 지원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20일 평택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 본부(이하 HE본부) JB봉사단(박정우 단장)과 함께 복지관 인근 경로당 어르신 30명에게 특식(보쌈)을 지원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평택LG전자 HE본부 JB봉사단의 후원 및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요리한 보쌈과 김치를 전달해 식생활 지원을 돕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박정우 평택LG전자 HE본부 JB봉사단 단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이라는 LG전자 윤리강령 아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삶의 질 향상에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함께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날 특식(보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복지관과 기업에서 이렇게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소통하는 자리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강대봉 세교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우리 복지관에 사랑으로 후원하는 평택LG전자 JB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만족과 감동을 전하고 전문복지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