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V-리그 활약 기대”
상태바
서철모 화성시장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V-리그 활약 기대”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철모 화성시장이 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19-2020 V-리그’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KGC인삼공사 배구단의 개막경기에 앞서 시구를 준비하고 있다.(사진 : 서철모 화성시장 페이스북)

[뉴스피크] 서철모 화성시장은 21일 페이스북을 통해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이 홈 개막전을 화끈한 승리로 이끌며 2019~2020 시즌을 순조롭게 출발했다”고 전날(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19-2020 V-리그’ 경기 소식을 전했다.

이날 경기는 서철모 시장의 시구로 시작됐으며,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은 KGC인삼공사와 치룬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2로 승리했다.

서철모 시장은 “리그 데뷔전을 승리로 이끈 김우재 감독님은 언론 인터뷰에서 ‘나의 단점이 보인 경기’라고 하며 겸손하고 냉철한 모습을 통해 선수들과 팬들에게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주었다”고 전했다.

특히 서 시장은 “우리 시 알토스 배구단은 2011년 창단 후 2년 만에 통합우승을 차지하고, 2017~2018 시즌까지 여자부 최초로 여섯 시즌 연속 챔피언전에 진출한 신흥 명문구단”이라면서 “탄탄한 조직력과 파워풀한 공격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는 우리 알토스 배구단은 여자배구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서 시장은 “김우재 감독님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이 이번 시즌에도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짜릿하고 멋진 경기를 선사해주시기 바란다”고 응원한 뒤, “개막전 승리로 기분 좋게 출발한 알토스 배구단이 2019~2020 시즌 챔프전 우승까지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