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경기지역화폐’ 거리홍보
상태바
경기도장애인체육회,‘경기지역화폐’ 거리홍보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9.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장애인체육 가족들이 솔선수범”
▲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8일 수원시 장안구 소재 경기도체육회관 인근 정자시장에서 사무처 임․직원, 가맹경기단체 등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지역화폐’ 거리홍보를 펼쳤다. ⓒ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뉴스피크]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8일 수원시 장안구 소재 경기도체육회관 인근 정자시장에서 사무처 임․직원, 가맹경기단체 등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지역화폐’ 거리홍보를 펼쳤다.

장을 보러 나온 도민들과 시장상인들을 대상으로 골목상권 활성화와 영세 소상공인의 실질적 매출 증대를 위한 ‘경기지역화폐’ 발행취지와 발급절차, 인센티브 등을 설명하고 홍보리플릿을 나눠주며 적극 참여를 권유했다.

캠페인 활동에 이어 직원들은 지역화폐를 이용하여 시장에서 개인적인 물품을 구입하거나 식당에서 점심을 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지역화폐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려는 민선7기 도정에 적극 동참하고자 추진됐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오완석 사무처장은 “장애인체육단체와 유관기관 종사자들이 지역화폐 사용에 적극 동참하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며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장애인체육 가족들이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