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효 잔치’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오산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효 잔치’ 성황리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9.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5월 3일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회장 한재영)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 효 잔치 ‘감사해孝, 사랑해孝, 건강해孝’를 개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5월 3일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회장 한재영)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 효 잔치 ‘감사해孝, 사랑해孝, 건강해孝’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에서 후원금 2백만원, 사단법인 오산예일에서 기념품 300세트,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에서 카네이션 300개를 지원했다.

행사는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들의 앙증맞은 율동을 시작으로 하늘소리 예술단 · 한마음밴드의 흥겨운 공연과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 · 신장동 경로효친회 · 봉사하는 주부회 등 다양한 단체 회원들이 정성스러운 식사를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제공했다.

더불어 부대행사로 오산시건강생활지원센터, 오산치매안심센터, 메디케어히어링센터 오산지점이 참여하여 건강검진과 치매검사, 난청검사 등 다양한 건강부스체험마당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오랜 세월을 공헌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내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함께 긍정적인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