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필요할 땐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알지”
상태바
“도움 필요할 땐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알지”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8.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동식 홍보부스 ‘까마귀 푸드마차’ 운영
▲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성지)는 지난 20일 오산시청 광장에서 찾아가는 이동식 홍보부스 ‘까마귀 푸드마차’를 운영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성지)는 지난 20일 오산시청 광장에서 찾아가는 이동식 홍보부스 ‘까마귀 푸드마차’를 운영했다. 

이번 찾아가는 이동식 홍보부스 ‘까마귀 푸드마차’는 청소년들의 하교시간을 이용해, 관내 학원중심가인 운암단지 일대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전화1388을 홍보하기 위한 리플릿 배포 및 식사를 거르고 학원으로 몰리는 청소년들에게 먹을거리를 제공했다.

‘까마귀 푸드마차’는 학업 및 일상에 지쳐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오산시 청소년의 행복 구현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보다 용이하게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소통창고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 찾아가는 이동식 홍보부스는 6월, 7월, 10월까지 둘째 주 금요일에 청소년들의 하교시간에 맞추어 센터 홍보 및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야간순찰도 병행하며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이동식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 운영되며, 오산시청에서 오산청년회의소에 위탁해 운영하는 관내 유일의 청소년 전문상담기관으로서 개인상담 및 지원서비스, 다양한 교육 및 집단 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372-400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