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뮤지컬발표회’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뮤지컬발표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7.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토) 오후 2시, 5시 2회 무료 공연, 연말 맞아 가족과 함께 관람 기회
▲ (재)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2시, 5시 2회 공연으로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뮤지컬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화성시여성가족재단

[뉴스피크] (재)화성시여성가족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2시, 5시 2회 공연으로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뮤지컬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발표회의 작품 ‘의자 뺏기’는 박하령 장편소설 의자 뺏기 원작으로 제5회 살림 청소년 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성향이 다른 쌍둥이 자매의 좌충우돌 청소년기 생활과 우연하게 다시 만난 주인공의 첫사랑 이야기까지 60분 동안 알찬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드림트리 내에서 두 팀으로 나눠 더블 캐스팅하여 같은 작품이지만 다른 느낌의 뮤지컬을 볼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5기(이하 드림트리)는 화성시 중·고등학생 18명으로 평소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로 구성돼 있다.

드림트리는 주말을 이용하여 올해 3월부터 월 2~3회의 뮤지컬 정기 활동을 하며 연기, 노래, 춤 등을 계속해서 배워왔다.

화성시 정남 YBM연수원에서 오후 2시, 5시 2회 공연으로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무료 공연으로 관람 신청은 당일 현장에서 접수를 할 계획이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담당자는 “발표회를 위해 지난 3월부터 협동해가며 달려 온 만큼 청소년들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관객 분들이 공연장에서 청소년들의 꿈을 같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 화성시청소년수련관 031-267-87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