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7년 보육사업안내 지침 개정교육
상태바
오산시, 2017년 보육사업안내 지침 개정교육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7.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017년도 보육사업안내 지침개정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침 개정교육을 실시했다. ⓒ 오산시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017년도 보육사업안내 지침개정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침 개정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보육교직원의 업무능력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것으로 ▷어린이집 지도점검계획 ▷어린이집 설치 및 인가 ▷어린이집 재무회계규칙 ▷건강급식 안전사항 ▷공공형 어린이집 ▷평가인증 ▷입소우선순위 ▷영유아보육료 ▷맞춤형보육 ▷보육교직원 관리 등 전년도 지침과 변경된 내용을 각 담당자별로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였으며, 교육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운영했다.

오산시는 좀 더 나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올해부터 공공형 어린이집 교육물품비, 평가인증어린이집 기자재 등을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애쓰는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직무교육을 통하여 습득한 정보와 교육이 보육교사의 업무능력과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