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수매트’로 수원시 권선구 불우이웃 “훈훈”
상태바
‘사랑의 온수매트’로 수원시 권선구 불우이웃 “훈훈”
  • 서창일 기자
  • 승인 2016.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권선지구협,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중앙회 ‘온수매트 나눔 협약’
▲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에서는 3일 법무부 법사랑위원 권선지구협의회(회장 김영래)와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중앙회(부회장 류대열) 간 ‘사랑의 온수매트 희망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 수원시 권선구

[뉴스피크]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에서는 3일 법무부 법사랑위원 권선지구협의회(회장 김영래)와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중앙회(부회장 류대열) 간 ‘사랑의 온수매트 희망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사랑의 온수매트 희망나눔 협약’은 동절기를 맞이해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을 통해 법무부 법사랑위원 권선지구협의회는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중앙회로부터 기증받은 온수매트 20개를 구청 가정복지과를 통해 수혜자를 선정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류대열 부회장은 “겨울에 난방비 부담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온수매트를 지원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영래 회장은 “아름다운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는 행복을 더해주고, 삶을 이겨내는 용기가 될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해 준 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