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 '내 장래 희망을 잡(job)아라'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내 장래 희망을 잡(job)아라' 프로그램 진행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피크]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은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오산지역에 거주하는 어린이 100명에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고 그 일에 대한 꿈을 꾸고 스스로 계획성 있게 그 꿈을 키워 갈 수 있도록 돕고자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내 장래희망을 잡(job)아라'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GKL사회공헌재단의 지원으로 자신의 적성을 찾고자 홀랜드적성검사 및 진로인식검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직업군을 알기 위하여 한국잡월드체험관에도 방문한다.

또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군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자 관련대학 및 기업체를 방문하고 관련분야 종사자를 초청하여 만남의 시간도 가지며, 마지막으로 멘토들과 함께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전액 GKL사회공헌재단에서 지원하며 오산에 거주하는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378-2740) 및 팩스(031-378-2742) 또는 E-mail(osanwelfare@hotmail.com)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홈페이지(www.osanwelfare.co.kr)또는 복지관페이스북(페이스북에서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을 검색)에 방문하거나 전화(담당자 구도훈팀장)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