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 ‘건축 아!展’ 전시회 마련
상태바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 ‘건축 아!展’ 전시회 마련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5일~4월 3일까지 “건축 분야를 경험하는 문화·예술 체험의 공간”
▲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건축 아!展’을 도서관 1층 홀에서 연다고 10일 밝혔다. ⓒ 광교홍재도서관

[뉴스피크]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건축 아!展’을 도서관 1층 홀에서 연다고 10일 밝혔다.

건축에 대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대학생 건축 전시 모임인 ‘POPCONC’의 세 번째 전시 프로젝트로, 일상 속에 숨겨진 건축에 대해 이야기해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건축이라는 주제를 여러 측면으로 재조명 해봄으로써, 건축의 다양성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근처에 여러 학교가 있어 이번 전시회가 학생들에게 건축이라는 분야를 경험하는 문화·예술 체험의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시민들이 건축에 대해 소통하고 생각해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교홍재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둘째, 넷째 주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날 아침9시부터 저녁6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교홍재도서관 정보봉사팀(031-228-48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