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녹양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경기도립녹양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6.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8일(화)부터 홈페이지와 도서관 방문을 통해 수강생 선착순 모집
▲ 2016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문 ⓒ 경기도립녹양도서관

[뉴스피크] 경기도교육청 직속 경기도립녹양도서관(관장 허인자)은 학생, 학부모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8일부터 6월 3일까지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은 누구나 3월 8일(화)부터 경기도립녹양도서관 홈페이지나 도서관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은 인성·심리안정, 어학, 역사 등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운영하며,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찾을 수 있도록 어린이 강좌는 매주 토요일에 운영한다.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이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위한 ‘감정표현 쑥쑥! 전래동화랑 놀자’ 강좌와 3~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우리 역사를 이해하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역사 논술 따라잡기’ 강좌를 진행한다.

학부모와 일반인 대상으로는 자녀와 함께 즐겁게 영어책을 읽을 수 있도록 영어동화책 선정부터 자녀에게 읽어주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엄마가 읽어주는 영어동화 il♥vestory’강좌를 운영한다. 이 독서 강좌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와 자연스러운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ny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경기도립녹양도서관 학교도서관지원과 전화(☎ 031-836-95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