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 사랑의 교복지원금 전달
상태바
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 사랑의 교복지원금 전달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6.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좀 더 행복한 삶”을 구현하는 것을 창립취지로 하고 있는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주호)의 순수 민간단체인 영통발전연대는 지난 19일 저소득층 청소년 10명에게 교복지원금을 지원했다.

[뉴스피크] “많은 사람들이 좀 더 행복한 삶”을 구현하는 것을 창립취지로 하고 있는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주호)의 순수 민간단체인 영통발전연대는 지난 19일 저소득층 청소년 10명에게 교복지원금을 지원했다.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모인 영통발전연대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기 위한 교복지원금을 평소 생활이 어려우나 바르고 열심히 공부하는 10명의 학생을 추천받아 교복지원금 총 200만원을 지원하고 격려했다.

이 날 영통발전연대 김재옥 회장은 “여러분은 이제 모든 것을 시작하는 청소년입니다. 현실의 걱정은 잠시 미뤄두고 현재 학생신분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여러분의 꿈이 현실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라고 용기를 주었다.

행사에 함께 한 김주호 영통구청장은 “우리 주위에는 어려운 환경을 딛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 예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을 건전한 성인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우리 모든 성인의 책무입니다. 환경을 부끄러워하거나 피하려 하지 말고 잘 헤쳐나가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