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1동 새마을문고 어린이쉼터 조성 협약
상태바
수원시 영통1동 새마을문고 어린이쉼터 조성 협약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동장 심인보)에서는 지난 27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장과 영통종합사회복지관장, 영통1동 단체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마사회 전략기부금 지원에 따른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동장 심인보)에서는 지난 27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장과 영통종합사회복지관장, 영통1동 단체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마사회 전략기부금 지원에 따른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난 3월 영통1동 새마을문고 어린이쉼터 조성사업과 황골주공아파트 담장 녹화사업 등 사업추진 대상을 발굴하여 8월에 과천 마사회 본사에서 PPT발표를 통해 새마을문고 어린이 쉼터조성 사업이 최종 선정이 되었으며, 마사회는 전략기부금 14,000천원을 지원하게 된다.

기부금은 영통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하여 집행과 관리 등 전반을 담당하게 되며, 이 날 협약을 바탕으로 영통1동 어린이 쉼터가 새롭게 조성이 되어 관내 어린이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심인보 영통1동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어린이를 위한 쉼터 조성사업에 기부금을 지원함으로서 지역사회에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마사회와 사업의 집행과 관리를 전담하게 될 영통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쉼터 조성 공사는 12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