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원천동, 원천·광교 한마음축제 성료
상태바
수원시 원천동, 원천·광교 한마음축제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는 지난 17일 원천·광교1,2동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을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2015년 원천·광교 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는 지난 17일 원천·광교1,2동이 한마음 한뜻으로 마을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2015년 원천·광교 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축제에는 먹거리장터, 화성 농수축산물 직거래 장터, 체험부스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됐다.

원천동 사물놀이 동아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성대한 축제의 축포를 울렸으며 광교1동 밸리댄스 동아리의 첫 공연 및 원천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에어로빅, 통기타, 섹소폰, 난타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많은 관람객들에게 선보여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마당극장 인근에 마련된 체험부스에 과학실험, 샌드아트, 리본아트 등 체험활동을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또 따른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먹거리장터에는 3개동 단체원들이 준비한 맛있는 음식으로 공연 관람객들에게 풍족한 맛거리도 제공하는 등 준비된 음식은 순식간에 동이 났다.

박원남 원천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렇게 3개동이 하나되는 2015년 원천·광교 한마음 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축제가 이어지길 우리 모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