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팔달 어울림 한마당’ 성료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팔달 어울림 한마당’ 성료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흥식)에서는 지난 2일 서호공원 광장에서 팔달구민 2,000여명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2015 팔달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로 10월의 어느 멋진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흥식)에서는 지난 2일 서호공원 광장에서 팔달구민 2,000여명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2015 팔달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 개최로 10월의 어느 멋진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 동별 주민 재능한마당,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 등 주민참여공연에는 참여자의 열창과 각 동별 뜨거운 응원의 열기와 더불어 고은소리예술단, 이화우리춤, 청소년댄스팀 X(엑스)의 다양한 식전공연으로 축제의 서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이어 축하공연에는 팔달여성합창단, 팝페라 남성그룹, 정방향 밴드, 세인트레이븐, 미쓰트로트, 장철웅, 건아들 등 다수 출연진으로 10월의 어느 멋진 밤을 완성하는 공연을 통해 이날 주민들의 흥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 밖에도 오후 4시부터 먹거리장터, 화성지역 농수축산물 직거래장터, 포도관련체험, 수공예체험 등 부대행사로 다양한 세대가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박흥식 팔달구청장은 “어제 내린 비로 다소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끝까지 남아 축제를 즐겨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팔달 어울림 한마당 축제뿐 아니라 어느 곳에 가도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전 구민이 다함께 문화로 화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