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정자2동, 소통과 문화의 거리 행사 개최
상태바
수원시 정자2동, 소통과 문화의 거리 행사 개최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동장 최중열)는 지난 19일 정자2동 마을만들기 협의회(회장 윤주남)가 주관하는 소통과 문화의 거리행사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동장 최중열)는 지난 19일 정자2동 마을만들기 협의회(회장 윤주남)가 주관하는 소통과 문화의 거리행사를 개최했다.

정자2동 마을만들기 협의회가 주관하는 소통과 문화의 거리행사는 정자시장에서 현대벽산아파트까지 거리와 인도에서 펼쳐졌으며, 동주민자치센터 색소폰 동아리와, 리코더 동아리들의 아름다운 합주와, 주민자치센터 퍼니걸스의 방송댄스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 하였다.

또한 펫트병을 재활용한 예쁜화분 만들기, 나만의 뱃지 만들기, 예쁜글씨 쓰기, 스티커 붙이기 등의 체험 활동은 물론 장난감, 책, 재활용 가능한 옷, 그릇 등이 벼룩시장에 나와 팔려 나갔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풍성한 하루가 되었다.

윤주남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주민들이 원하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문화의 거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며, 주민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소통의 장으로 정착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중열 정자2동장은 “소통과 문화의 거리가 이제는 정착되어 가는 듯 하다”며 “이웃들과 안 쓰는 물건은 교환하고 소통하며 정을 나누는 정자2동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