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마을 수원시 정자3동 함께 만들어요”
상태바
“행복마을 수원시 정자3동 함께 만들어요”
  • 정준호 기자
  • 승인 2015.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구 정자3동,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 개최
▲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동장 황연주)에서는 지난 21일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행복마을 정자3동 한가위 사랑의쌀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뉴스피크] 수원시 장안구 정자3동(동장 황연주)에서는 지난 21일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행복마을 정자3동 한가위 사랑의쌀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이웃간의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정자3동 단체장협의회, 장안사랑발전회, 천지회, 주민자치위원 등 관내 단체에서 백미10kg 140포를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 복지사각지대의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하며 정겹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전달식에 참석해 백미 지원을 받은 한 어르신들은 “이렇게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있어 추석 명절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을 것같다 여러분들이 도움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광자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역유지 및 관내 단체의 이웃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함께 정성을 모아 준비한 백미로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고 뿌듯하다”면서 “계속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