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생명사랑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 개최
상태바
화성시, 생명사랑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 개최
  • 윤상길 기자
  • 승인 2015.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7일부터 9월 11일까지 ‘자살예방, 생명사랑’ 등 내용 작품 접수
▲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생명사랑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뉴스피크]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생명사랑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생명사랑 포스터 및 만화 공모전’에 이어 3회째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화성시보건소가 주최하고 화성시자살예방센터가 주관한다.

공모전 참가 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생명에 대한 소중함 알리기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 개선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 전달하기 등의 내용을 담은 작품이면 된다.

포스터는 초등부 8절지 혹은 4절지, 중·고등부는 4절지,  표어는 초·중·고등학생에 상관없이 20자 내외 4절지 1/2 크기로 수채화, 포스터물감 등 다양한 재료 사용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서는 화성시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http://www.hsmind.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초·중·고등부에 상관없이 최우수상 1명과 각 부분별 우수상 및 장려상 1명씩 모두 7명을 선발한다.

화성시보건소 관계자는 “공모전을 계기로 생명의 소중함을 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자살예방센터(031-352-017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