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연극동아리’ 참가할 청소년 모집
상태바
‘그림책 연극동아리’ 참가할 청소년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5.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오는 18일부터 총 12회 교육 진행
▲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 바른샘어린이도서관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카미시바이(Kamishibai)’ 그림책 연극동아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뉴스피크]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 바른샘어린이도서관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카미시바이(Kamishibai)’ 그림책 연극동아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그림연극(카미시바이)은 하나의 이야기를 여러 장의 그림으로 구성하여 한 장씩 설명하면서 보여주는 공연형식의 연극프로그램이다.

바른샘어린이도서관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봉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도서관 이용자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공연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부터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그림책 연극동아리는 총 12회 교육을 진행하고 11월부터 그동안 배워왔던 교육을 토대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찾아가는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중학교 2년 이상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앞으로 연기자 또는 연출가의 꿈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bkid.suwon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16-93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